스토리
39주미영2025.12.10
자주 가는 붕어빵 맛집이에요 테이크아웃만 하다가 처음 앉아서먹는데 컵얼룩 더 신경써주셨음 좋겠어요 음료 있을땐 몰랐는데 다먹고나니 보이네요 안이 아니라 밖에 남아있어요~
탱이2025.07.02
진짜 당섭취 최고 입니당♥️👍🏻
Eunkyoung Seo2024.08.13
맛있어요 ㅎㅎ
희정2023.11.05
계량하는 직원분도 있고 안하시는 직원분도 있는데 정량으로 안하니 맛이 없어요 주말에는 안하는 것 같아요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