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8규래2026.04.16
커피에서 탄 맛이 많이 나요. 50초 이상 내려서 그런 것 같네요..
조정희 2025.07.12
주말 드라이버에 에너지~~~♡ 고맙습니다
ㅇ효2025.02.02
매번 여기 20온즈(566그램)를 주문하는데 양은 매번 13온즈 주는군요 ㅠㅠ 금액은 20온즈 받고 커피는 13온즈(368그램)를 주는건 소비자 우롱하는것도 아니고 본사의 메뉴얼이 그렇다면 할말은 없지만 이건 정도가 심하군요
후니2025.01.20
피넛라떼를 시켰는데 양도 많이 적고 피넛향이 느껴지지않을 정도로 크림이 없었음.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