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16규래2023.12.25
애플히비스커스 너무 맹물이예요..
이상민♡2023.08.03
바닐라딥라떼 굿 👍👍
귤좋아2023.07.30
사장님 꼭뵈주세요~ 커피추출할때 사용했던 컵으로 다시 추출했고요 그라인드 밑에는 커피가루가 흩트러져있고 커피기계에는 커피가 튀어서 검게 덕지덕지 붙어있었습니다 위상상태가 좋지않아 보였습니다 사장님이 이 글을 보신다면 빨리 개선해주셨음 좋겠습니다 벤티는 저희동네서 늘 이용하는 곳인데 현곡점 아쉽습니다
규야2023.03.15
커피 진하고 맛있어요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