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132시골커피 일광점 사장님 근무시간이 궁금해요~!!!???? 알바생들이 제조해주는 커피는 너무 맛이 없어요ㅠㅠ 남편은 목장라떼~ 너무 맛이 다르다고 비주얼부터 덩어리진 무언가가;; 저는 저번에 산미있는 아아 주문했는데 집에 와서 보니 고소한맛 아아 더라구요 ㅠㅠ 사장님 ㅠㅠ
꼭 주말에 주문하면 대기10분 걸어놓고 조리완료 안눌러서 10분 풀로 기다리게 만드시네요 그거 이외엔 좋습니다
10시반에 수령했는데 여자알바인지 사장님인지 모르겠는데 친절을 바라지도 않아요. 최소한의 응대는 해야지. 커피내려놓고 말도 없이 스틱파우치 두개 툭 멀리다 던져놓고 가버리고 뭐 거지동냥합니까? 커피맛좋아서 종종가는데 갈때마다 기분더럽게 하는 알바가 꼭있음. 3번가면 2번은 불친절알바 있는듯
카페라떼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