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25네
네
네
패스오더 내꺼 여러번 취소 시키길래 왜냐고 물어봤더니 자기들 바빠서 그랬다네 그럼 전 손님이 아닌건가요? 직원한태 불만이었음 패스오더 수령시간 손님이 정할 수 있는데 좀 늦게 왔다고 뭐라하고 고객취향이 다른데 점원이 그런것도 조절 못하고 그래서 내가 주문할때마다 지금 안만들면 본사에 이야기한다고 적었더니 그걸 빼달래요 그건 내마음인데 손님한테 자기들 바쁘다는 걸 왜 이야기하는지 그리고 내가 이야기를 지인들한테 말하고 다닐텐데 그럼 거기 소문나는데 여기 망할 텐데요 별로 였습니다 점장이나 직원이나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