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127조정훈2024.07.25
2024.07. 방문. 네이버에서는 김해서상점 이라고 되어 있어서 미리 주문하기 어려웠습니다. 가게는 아주 넓고 깔끔합니다. 외국 손님들도 많고 근처 오피스 근무하시는 분들도 단체로 왔다 가곤 합니다. 일하시는 분아 친절하시고 음료도 아는 그 맛. 좋았습니다.
상엽2022.09.24
good
♡돌체♡2022.08.25
항상 친절하고 음료도 맛있어요^^
상엽2022.08.09
good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