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51하삼동 부곡 월산점 5분뒤라고 주문하고 갔더니 먼저나와 있더라고요 점원도 친절하고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좋으네요
요청사항을 잘 안 보시나 봐요 원래 가던 프차라 종종 가는데 가끔 그렇네요
요청사항도 잘 확인해주시고 너무너무 좋아용!! 직원분들 친절 최고👍
점심때도 아이스아메리카노 2개랑 매실차 1개 시켰는데 제대로 안주고 2잔만 띡주시길래 왜안주냐했더니 결재가 2개밖에 안됬다카고 저녁에도 5잔 시켰는데 4잔밖에 안주셔서 전화드렸는 죄송하다 말도 없으시고 비가 이래 많이 오는데,,,어떻게 해드릴까요 지금 오시면 다시 만들어 들이거나 환불계좌 불러달라고 하시던데,,,,이게 맞는 행동인가요? 상식적으로 죄송하다 말씀이 먼저 아닌가요?? 그래도 나름 단골인데 너무 불쾌하네요,,,,,, 문자로 계좌번호 보내달라하셔서 보냈드만 임금했단 말씀도 없고 죄송하다 말씀도 없고 참,,,,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