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88사장님 팥붕어빵에 비닐이 녹아서 구워진듯한 딱딱한게 한가득 들어가있어요
구지면 커피맛집!!!
패쓰오더 주문 하고갔는데 저보다 늦게 한사람 먼저나오고 잘 못 나왔으면 사과하는게 맞는데 사과도 안 하고 이게 뭔가싶었네요 자주 이용하지만 이번처럼 이런적은 첨이네요
샷 추가임에도 추가 안한 것만 못하네요 ㅠ 레몬티도 거의 레몬향 나는 물맛이구요 심지어 종이컵은 바닥이 불량인지 줄줄 새서 매우 불편해요 오랜만에 주문했는데..아쉽네요 ..ㅠ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