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380지난번에도 몇 번 커피 주문했다 너무 불친절해서 기분 상한적 있었는데 이번에도 또 산책하다 지나는길에 주문했다가 기분 상하게 하시네요. 한번이면 오늘 기분이 나쁜일이 있나보다 그럴수 있다 하지만 여러번이라 참다참다 적습니다. 커피 기분 좋게 마시러 갔다가 커피고 머고 기분 다 잡치고 돌아왔는데 사장인지 알바 직원인지 모르겠지만 기본적인 서비스 마인드부터 컨트롤 하시고 고객을 응대하시는게 앞으로를 위해 낫지 않나? 충고 합니다. 그렇게 고객이 짜증나고 귀찮은데 왜 장사하는 거에요? 본인 기분이 태도가 되서 고객까지 불쾌하게 만들면서? 이제는 다시 재주문ㆍ재방문 할 의사 전혀 없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더워지는 날씨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아이스라떼의 계절이네요 맛있습니다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