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5운동후 마시는 아.아는 행복입니다.
요청사항을.잘안보시나봐요 비닐씌움 요청을.한번도 지켜주신적이 없어 아쉽네요
진짜 귀찮아서 내시간 내가며 리뷰안남기는 사람인데 불친절하다고 해야할지 ..참...세상 .. 일하기 싫은 귀찮은듯한 말투로 또 방문하기 싫게 만듦
오늘 커피 맛이 이상해요.. 왜그럴까요?원두가 바귀었나요? 뭔가 시큼하고 상한 맛이네요 오눌도 항상 하듯이 텀블9러에 옮겨 담았는데.. 같이 먹는 동료도 또겨 같은 말을 하네요...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