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9평소에 안그런데 어제 아메리카노 너무 심하게 탄맛만 났어여.. 처음으로 먹다 버렸습니다...
평소에 잘 챙겨 주시는데 오늘은 아이스아메 시켰는데 뜨거운 아메가 왔네요~~^^; 담번에 확인 꼭 부탁드립니다~
컴포즈 자주자주 애용하는곳인데 요즘 원두맛과도 변하고 아메리카노 주문하면 2프로 모자란 용량으로 줌 뭐라할까 한 목음 먹은 느낌으로줌 예전엔 안그랬는데 점점 마음이 다른곳으로 쏠림 뭐든 초심이중요함
빠르게 잘 받았습니다 ~ 커피는 컴포즈예요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