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1원유라떼랑 초코라떼 주문했어요 첫번째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커피양이 너무 없는 이유가 초코라떼에 거품이 다 올라서래요 두번째 원래 컵 사이즈가 커서 커피 양이 작아보이는 거라고 하시던데요 이렇든 저렇든 제가 다시 한번 커피가 원래 이러냐고 물어봤을 때 직원분께서 대답한 내용입니다 그러면 먼저 물어보기전에 사정을 말해주시기라도 하셔야죠 커피를 한두번 시키는것도 아니고 다른지점에 똑같은 하이오가 하나도 아니고 ~ 누가봐도 잘못타신거 같은데 .. 그리고 직원분 말씀데로 초코라떼에 거품 다가서 초코라떼는 심지어 싱거워요^^ 커피맛은 둘째치고 서비스면에서라도 좋은 이미지는 ...........
근처의 다른 매장에도
많은 스토리가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