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4오랜만에 블샥지사점에 왔어요..친절한 총각 사장님이 만들어주신 샥라떼는 변함없는 맛있네요~~ 대박 나세요~^^
블루샥 지사점에서 샥라떼를 마셨다..입술에 와 닫는 쫀득한 부드러움..어머! 뭐지!! 어떻게 이런맛이~~ 반하지 않을수 없었다..앞으로 자주 먹고싶당~ 카페도 깔끔한 화이트로 꾸며져 아늑함에 편안했다. 지사점 번창하세요~^^
지사동 블루샥 포토존이 있네요ㅎ 커피맛도 좋아서 자주 이용합니다 오늘은 따아 나이트!
샥라떼 먹어보곤 빠졌어요~에스프레소 좋아하는 친정아부지 샥라떼 드시더니 눈이 휘둥그래 지셨어요^^ 전 항상 아이스아메리카노!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