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1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는 단골입니다. 다만 최근에 조금 불편한 점이 있어 리뷰 남깁니다. 패스오더로 미리 주문하고 매장에 도착했는데, 워킹 손님 주문부터 먼저 받는 경우가 많아 픽업 대기 시간이 길어졌어요. 패스오더의 장점이 빠르고 간편한 픽업인데, 오히려 현장 주문보다 늦게 받게 되면 사용하는 의미가 조금 줄어드는 것 같아요. 직원분들도 바쁘신 건 알지만, 미리 주문한 순서대로 준비해 주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앞으로도 자주 방문하고 싶은 매장이기에 작은 의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근처의 다른 매장에도
많은 스토리가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