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343유니♡2026.02.14
딸기라떼 시켰는데.. 얼음만 왕창 주셨네요ㅜㅜㅜㅠㅡ것두 뚜껑까지 넘칠정도로..너무너무 마니니니니니 그득그득 주셨어요.. 얼음을 적당히 넣어 주셔야죠ㅜㅜㅜㅜㅜㅜ 다음에 가기가 꺼려지네요.. 행사도 좋지만 음료양 좀 지켜 주셨음 하네요... 마이마이 파십쇼!!ㅠㅠㅠㅠ
커피수혈2025.07.03
넘 맛잇고요 넘 친절하구요 넘 깨끗하구요 봄봄 최고에요!!
슬기2023.07.02
넘친절하시고...스마트하시고..
종찬(자력)2023.02.10
편하게 주문하고 시원하게 잘 마셨네요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