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2어제 먹고 너무 맛있어서 오늘 퇴근후 집에 가기전에 패스오더로 주문했는데 재료 설명에는 알밤과 크림치즈가 들어가 있다고 했는데 알밤은 으깨서 주나요??크림치즈도 없었던것같은데 ㅠㅠ너무 배고파서 먹느라 제대로 안보고 사진도 못찍었더니 ㅠㅠ크림치즈가 있었는지 기억이 안나요 ㅠㅠ흰색이 전혀 안보였어요 ㅠㅠ
지갑 안가져와서 패스오더로 주문했는데 크레페 2개에 음료 하나 주문했는데 패스오더는 음료 할인이 안되네요 ㅠㅠ 주문하고 2층에서 다 먹고 물 마시려고 보니 써있네요 ㅠㅠ할인 못받아서 아쉬워요
근처의 다른 매장에도
많은 스토리가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