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26맛있어요 늘친절하시고
사장님도,따님도, 나도 패스오더 쿠폰으로 사용은 처음해보느라 셋이서 하하호호 뭐지 하면서 어리둥절. 그래도 기분좋게 잘 성공. 친절하게 잘 맛나게 만들어준비해주셨다:) 쑥스러움이 많은지라 그냥 갈까...열번고민하다 패스오더에 오기생겨서 끝까지해봤는데 기분좋게 하는방법 터득 ㅎㅎ역시맛나고 친절해서 기분좋은곳. 바빠서 오랜만에갔지만 늘 찾게되는곳. 부자되세요!
맛나요
항긋한 커피가 맛있는 곤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