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190커피가 맛있는집
항상 먹는 맛있는커피로 하루시작
원래 돌체라떼는 우유랑 커피가 층이 나있고 섞어먹는거 아닌가요?늘 그렇게 나왔는데 오늘은 주문하고 가보니 돌체라떼가 다 섞여있고 뚜껑에도 음료가 묻어있어서 이상해서 원래 섞어져서 나오는거 아니지않아요?했더니 원래 섞여서 나온다고 답변하던데요~~제가 착각했나싶어서 전에 사진보낸다고 찍어둔 돌체라떼 봤는데 다르네요~~ 두번째사진은 7월11일이고 첫번째는 오늘입니다
잘먹었습니다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