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6예전에 계셨던 분인가요? 맛있어졌어요😍 최고!최고!👍👍
요즘 커피가 맛이 없네요ㅠㅠ 저번엔 커피에서 세제탄맛이라해야할지..행주 빤 물에 커피를 탔나 싶을정도로 맛이 이상했어요.....그땐 못먹고 다 버렸습니다.. 이런말 하고싶진 않았지만 알바 바뀌고 맛이 더 없어진거같아요;;; 맛 개선 좀 해주세요ㅠㅠ
패스오더 쓰는 이유가 음료 빨리 받고 바로 일정보러 갈려고 하는건데 5분 뒤에 도착한다고 표시해놨습니다. 근데 한 팀이 7잔 정도 주문한 것 같은데 아메리카노 미리 만들어 놓고 라떼만들면서 저희 아메리카노를 주문한지 8분 뒤에 만들어주시더군요. 이미 먼저 와 있고 패스오더 주문을 받았고 수령시간을 봤을건데 순서대로 하나하나 퀘스트 처리해나가듯이 천천히 하셔서 패스오더 사용의 의미가 있나 싶었네요.
손님이 먼저 인사하면 따라서라도 인사 좀 합시다..... 폰 못보다 죽은 귀신 붙은 알바만 쓰시는지.... 아님 사장이신지 참.....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