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1천+재스민2026.06.27
네~좋아요 ㅎ
신수경2026.06.27
주문하고 가게갔는데 매장에 사람이 없음 그래서 계속 기다리니 들어오시네요. 패스오더말고 매장와서 보고 시킬걸 하는 후회가 잠시.....
재스민2026.06.25
네~받자마자 원샷 ㅎㅎ
콩순이2026.06.05
버터떡이랑 히비스커스에이드 너무 맛있어요 히비스커스에이드 진짜 상큼달달 안에 씹히는 알갱이도 쫀득쫀득하구 알바 언니도 바뀐 사장님도 왕친절하세요🫶🏻💫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