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49커피 뚜껑 좀 제대로 닫아주세요,,,흑 맨날 손에 질질 새요,,,흑흑
가까운곳은 여기 컴포즈만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이 있어서 라떼사먹으러 가는데 별로예요 아이스크림 너무 양작고 무엇보다 좀 거리있는데서 가는거기도 하고 비도와서 수령시간 10분으로 해두고 주문하자마자 수령완료처리;;기분 나빠요 받고 나서 수령완료 누르던가요 혹시나 누가 잘못알고 가져간건가 허둥지둥 급하게 밟아서 가면서 폰보는데 주문한지 일이분만에 수령완료 누르고난리세여 기분 나쁘게?따질려다 걍 감정낭비하기 싫어서 글남겨요 누군가는 주문하고 수령완료가 바로 뜨면 이상해서 한번쯤은 전화하거나 오작동인가 생각할텐데 생각좀하고 누르세요
사장님! 이 지점이 제일맛있고 친절해서 저 매일 아침에 사먹으러 가는 사람인데요~ 이 날은 휴가고 일 쉬는날이라 그쪽으로 안가지만, 굳이 이 지점에서 먹고싶다해서 차돌려서 받으러 갔어요..7/31일 오후 3:25분에 일하고있던 여자한분.. 때문에 여기 글을 처음 남기네요. 얼음이 모자란거같아 죄송한데 얼음 조금만 더 넣어주세요했더니 못알아들었는지 네? 하길래 한번 더 말했고 되게 귀찮다는갖고가서 얼음을 푹푹 큰소리로 퍼서 갖다놓았지만 감사합니다~ 라고 공손히 함번 더 얘기했어요~근데 거기엔 아무런대꾸도안하고 바로 말이 끝나기도전에 휙 돌아서 자기할일 하더라구요 그 표정과 행동이 너무 불친절하여 제 생일이었던 하루 시작이 굉장히 찝찝하고 기분 나빴어요~아침에계신분들은 그 바쁜와중에도 친절하시고 패스오더 요청사항 잘보시고 적은거에맞게 시럽1번 얼음많이 잘 챙겨주던데.. 그 시간엔 바쁘지도않더만.. 시럽도 안넣엇는지 맛이다르더라구요 그건 차 출발후에 먹고 알았네여ㅠㅜ 평소 제 원픽이었던 커피 지점에서 이런일이 일어나 다음에 그분이 또 있으면 사먹기싫어 그냥 나올거같담생각에 좀 아쉽습니다 어느정도의 매너와 친절은 그래도 해야되지않을까요….
매번 안뜨겁게 해달라고 요청드리는데 항상 뜨거워요ㅠㅠ 메모좀 봐주세요 사장님 ㅠㅠ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