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1천+젠다부부2025.11.05
항상 친절하신 사장님 내외, 그리고 맛있는 커피까지~ 커피타임으로 힐링할수있어서 좋아요!!
S2025.10.02
항상 웃으면서 반겨주시는 사장님 직원분들 카페인도 충전하고 에너지도 충전합니다 커피맛은 말안해도 👍👍👍👍👍
na.o2025.05.05
공휴일 근무~ㅠ 에너지 가득~충전해봅니다.👍
곰공주2024.10.03
아침 일찍열어서 너무 좋아요 ~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