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49더운 여름엔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최고입니다
손님이라고 왕대접 바라지도 않는데 적어도 최소한의 예의는 지키세요 아래 리뷰도 그렇더만 항상 이렇게 손님 대하나보네요 딴데서 뺨맞고 커피타면서 스트레스 푸는건지 돈내고 커피 사러 간 사람한테 시비는 왜 겁니까 이사오고 3년동안 거의 매일같이 가서 사먹었는데 다시는 안갑니다 토악질나서 못가겠습니다 사람이 진짜 왜 이리 못났습니까
주문시 얼음작게라고 메모했는데 못보시고 가득채워주시길래 메모했다고 빼주실수있나요 했더니 표정은 좀 안좋으셨지만 빼주시러갔는데 어느정도 빼시길래 제가 저기요 됐어요! 라고 3번은 불렀는데…. 계속 빼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못들을 거리아니였고 화가나신건지… 계속 빼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뭐 아예없이 먹어봐라 이건지…
따뜻한 커피 한 잔 좋아요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