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5커피 맛 좋아요 매번 귀여운 그림 그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출근때마다 커피사는데 알바 혼자서 넘 바빠요 주문량 밀려서 50분정도 기다린적도 있어요 가게사장님은 알바지원을 팍팍 해야할듯 커피는 맛있어요
메뉴야 뭐 좋아하는거라 말할것도없지만 가서주문하고 기다리는것보다 더많이 기다린것같은 패스오더? 그리고 쉐이크는 본래 플러스사이즈만 선택가능한가요? 궁금합니다
사장님 넘친절하세요. 아인슈페너 맛있어요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아직 진행 중인 이벤트가 없어요 근처 다른 매장 이벤트를 확인해 보세요
커피 맛 좋아요 매번 귀여운 그림 그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출근때마다 커피사는데 알바 혼자서 넘 바빠요 주문량 밀려서 50분정도 기다린적도 있어요 가게사장님은 알바지원을 팍팍 해야할듯 커피는 맛있어요
메뉴야 뭐 좋아하는거라 말할것도없지만 가서주문하고 기다리는것보다 더많이 기다린것같은 패스오더? 그리고 쉐이크는 본래 플러스사이즈만 선택가능한가요? 궁금합니다
사장님 넘친절하세요. 아인슈페너 맛있어요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100원 이벤트
준비 중이에요
현 매장에서 4m
100원 이벤트
준비 중이에요
현 매장에서 40m

100원 이벤트
준비 중이에요
현 매장에서 48m

100원 이벤트
준비 중이에요
현 매장에서 92m

100원 이벤트
준비 중이에요
현 매장에서 184m
준비 중이에요
현 매장에서 202m
100원 이벤트
준비 중이에요
현 매장에서 236m
100원 이벤트
준비 중이에요
현 매장에서 349m

100원 이벤트
준비 중이에요
현 매장에서 390m

100원 이벤트
준비 중이에요
현 매장에서 413m
운영시간 : 평일 8시 ~ 16시 30분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상호명 (주)페이타랩 | 대표 곽수용 | 사업자등록번호 452-87-01123 | 통신판매업 등록번호 2018-부산해운대-0457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85길 34 스파크플러스 삼성2호점 6층, 부산 부산진구 서면로 39, KT&G 상상마당 6층 | 고객센터 1644-8725 | 이메일 help@passorder.co.kr
©2019 PAYTA LAB COR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