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390더블샷 셋킷음료에 원두가 같이 갈려있는데요, 원래 레시피상 그렇다 하더라도 갈린 원두가 너무 많아 쓰고 이물감이 느껴서 먹으면서 계속 뱉어냈어요 그리고 얼음도 더 곱게 갈려있으면 먹기가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사장님이 바뀌신건가요? 다른051 보다 진하고 맛있어서 자주 갔었는데 요즘 탄맛이 너무 나요ㅜㅜ
아이스가 특히 맛있어요~ 알바생이 너무 친절해요~ 토, 일 오픈시간 9시? 너무 늦어요 ㅜㅜ 하절기 주말 오픈시간 8시에 해 주세요~~ 율하지역은 주말나들이가 많아 아침에 테이크아웃 해야하는데 9시오픈이라 힘드네요ㅠㅠ
샷추가~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