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145토요일 12시에 패스오더로 커피 4잔 주문해서 찾으러 갔는데 알바가 참 불친절하네요 패스오더 주문했다하니 시비걸듯이 어떤거요묻더니 말없이 음료 담긴 봉투 휙 건네고 휙 가버리는데..ㅋㅋㅋ 뭐 기분 안 좋은 일 있으세요? 음료가 맛있어도 두번은 안 갈듯 하네요
붕어빵 먹다가 1개가 맛도 이상하고 슈크림 색도 달라서 사진 남깁니다..! 이곤 왜 그런걸까용ㅜㅜ??
벤티 매장마다 맛이 다른가보네요 ㅠㅠ
따뜻한 율무 주문했는데 미지근해서 아...이건 아니다싶어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